ENGLISH
 
작성일 : 07-01-02 13:05
긴급공지 본 협회 명칭 도용한 가짜자격증 주의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45,379  
지난 수년간 본 협회의 명칭을 도용해 지방에서 엉터리 자격교육을 실시하고 마치 본 협회에서 주관한것처럼 교육생들을 속여 본 협회와 유사한 명칭 또는 명칭를 그대로 도용해 스포츠마사지사 자격증을 남발해 피해가 속출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본 협회에 자신이 취득한 자격을 조회해 달라는 의뢰가 빗발치고 있어 조회한 결과 대부분 본 협회에서 발급한 자격이 아닌것으로 밝혀져 이들 사기꾼들에게 속은 많은 사람들이 큰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본 협회는 스포츠마사지학에 있어 세계적인 공신력을 가진 협회로서 그간 우리협회를 모방하여 유사명칭을 사용한 사례는 확인된바 있으나 협회명칭을 "한국스포츠마사지자격협회 또는 대한스포츠마사지자격협회"라고 명시된 자격을 판매한 사례는 최근들어 매월 수십건에 이르고 있습니다.

특히 이들은 본 협회 김태영회장님께 사사받은 특별강사라고 속이고 본 협회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주면서 확인해 보라는 등 철저하게 교육생들을 속이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본 협회는 인터넷 자격조회센터에서 자격취득자의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면 전세계 어느곳에서나 자격증명서가 즉시 발급되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서울02-497-8025 협회사무처로 연락주시면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참고로 본 협회에서는 서울 중앙연수원 이외에는 자격연수를 하지않습니다.

가짜자격증에 대한 여러분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신고전화 협회 사무처 : 02-497-8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