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작성일 : 17-01-19 12:21
우리협회 사칭 허위광고 주의하세요!
 글쓴이 :
조회 : 3,033  

위 사진자료는 현제 네이버 각 불로그에 올려진 사진을 발취한 내용입니다.
 

17-01-19 12:48
 
위 김지운씨는 지난 2015년부터 한국스포츠마사지자격협회 강사라고 허위 사칭한것으로 2015년에 올려진 불로그광고와 명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위 내용과 관련해 사실확인을 요청하는 문의에 의해 저의 협회도 알게되었습니다.

협회차원에서 미리 이같은 문제점을 파악하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우리협회 고문변호인단의 자문을 받아 위 에서 보는바와 같이 우리협회명칭을 무단으로 도용 또는 사칭하여 협회와 회원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자에 대해 허위사실 삭제를 요구하고 그럼에도 계속할 경우 강력히 법적조치를 하겠습니다.
18-01-11 13:43
 
위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설연이라는 마사지업소 원장 문병기는 한국스포츠마사지자격협회에서 스포츠마사지 및 발 관리 강사과정을 교육을 받은 사실도 없고 등록한 사실도 없습니다. 따라서 업소현판에 우리 협회를 사칭, 한국스포츠마사지 자격협회 강사 1급 및 발 관리 강사 1급 자격취득이라는 광고는 거짓 허위 광고입니다. 특히 블로그를 이용해 "한국스포츠마사지 자격협회 스포츠마사지 1급 강사로 더욱 신뢰가 가네요"라며 허위 광고를 하고 있으니 피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한국스포츠마사지 자격협회는 세계적인 공신력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스포츠마사지 전문협회로서 위와 같이 우리 협회에서 교육조차 받은 사실이 없는 사람들이 협회 공신력을 이용해 허위광고를 하는 사례가 많아 주의가 요구됩니다.

우리 협회에서 실시하는 스포츠마사지 강사는 3급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최소 3년에서 6년 정도의 교육과 협회에서 엄격한 시험에 의해 자격이 발급됩니다. 현재 우리 협회에서 강사 자격을 취득한 사람은 단 3명입니다.